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날씨 4월26일-내일은 더 무더운 봄.. 경남 건조주의보 발효

오늘 합천은 낮 기온이 30.6도까지 오르면서 그야말로 초여름같은 하루였습니다. 내일까지는 계속 맑고 조금 더운 날씨가 이어질텐데요, 부산의 경우 낮 최고 23도, 창녕은 30도까지 오르겠습니다. 한편 경남지역을 중심으로는 건조특보가 발효중인 상탭니다. 이런 시기에는 작은 불씨가 크게 번질 수 있기 때문에 화재예방에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남부지방 구름 거의 없이 맑은 하늘 보이고 있습니다. 내일도 고기압의 영향을 받아서 종일 맑겠습니다.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전국이 구름 조금 지나서 활동하기 좋겠습니다. 다만 강원지역엔 강풍특보가, 서울을 비롯한 전국 대부분 지역엔 건조특보가 발효중입니다.

서부 경남권 구름 조금 지날 뿐 대체로 맑겠습니다. 낮 기온 사천과 산청 28돕니다.

내일도 일교차는 크겠습니다. 아침,저녁으로는 서늘하기 때문에 입고벗기 쉬운 겉옷 하나 챙기시기 바랍니다.

해안지역 맑고 건조합니다. 낮 기온 김해 26돕니다.

바다의 물결은 최고 2.5m로 다소 높게 일겠고, 동해상에는 일시적으로 바람이 강해지겠습니다.

모레인 화요일에는 흐린 날씨가 찾아오면서 기온 오름세기 주춤합니다. 이후 금요일에는 다시 덥겠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