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날씨 5월6일(수)

(메인1)
내일도 화창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당초 예상됐던 비구름의 세력이 약해지면서 비 가능성이 적어졌고요, 낮 기온 크게 오르겠습니다. 부산은 낮 최고 22도, 합천 28도로 초여름 날씨 보이겠고, 강한 햇볕때문에 건조함은 더 심해집니다. 여기에 큰 일교차가 더해지면서 감기나 호흡기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구름)
이 시각 구름 영상입니다. 현재 한반도 상공으로 넓은 구름대가 지나고 있습니다. 다만 높은 구름이어서 날씨에 큰 영향을 주지는 않고 있고요, 내일도 계속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겠습니다.

(전국)
이어서 전국 날씹니다. 내일 전국이 구름 많겠습니다. 남부지방은 기온이 크게 오르면서 낮엔 조금 더운데요, 대구는 28도선 보이겠습니다.

(서부경남권)
서부경남권 종일 구름 조금 지납니다. 낮 기온 합천 28도, 산청 26돕니다.

(중부경남권)
중국에서 발원한 황사가 밀려오면서 북쪽지역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는데요, 크게 걱정할 정도는 아닙니다.

(부산권)
해안지역 대체로 맑겠고, 건조합니다. 낮 기온 25도 안팎입니다.

(해상)
바다의 물결은 최고 2.0m로 비교적 잔잔하게 일겠고, 전해상에 안개가 짙겠습니다.

(주간)
일요일까지는 계속 맑기때문에 바깥활동하기 좋습니다. 다만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비가 내리겠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