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핫이슈 클릭-극장가

조회수616의견0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황신혜입니다. 1993년 첫 선을 보인 쥬라기공원이 22년이라는 시간을 건너 타임머신을 타고 관객들을 찾아옵니다. 과연 상상 속 공룡들이 또 다시 신드롬을 몰고 올까요? 다시 개장한 쥬라기 월드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공룡들의 습격으로 22년 전 문을 닫은 쥬라기 공원! 지상 최대의 공룡 테마파크로 새롭게 문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유전자 조작으로 태어난 거대한 공룡들은 인류를 위협하는데요.

이제 통제를 벗어난 공룡과 인간의 양보할 수 없는 사투가 벌어집니다.
스티븐 스필버그를 할리우드 거장의 반열에 올린 명작은 무엇일까요? 정답은 딩동댕! 바로 쥬라기공원입니다

할리우드 대작 쥬라기 공원의 속편이
더욱 화려한 컴퓨터 그래픽과 스케일로 국내 극장가를 두드립니다.

2001년 '쥬라기공원 3' 이후 무려 14년 만의 귀환으로 화제가 됐는데요.

쥬라기 공원 4번째 시리즈지만 2편과 3편이 아닌 1편에서 이어지는 스토리로, 1편과 2편의 감독을 맡았던 스필버그가 제작 총괄을 맡았습니다.

"속편은 전편보다 못하다"는 영화계 오래된 징크스, 이번에는 깨질까요?

{앵커:칸 영화제가 사랑한 젊은 감독 자비에 돌란을 아시나요? 그의 키워드는 바로 최연소입니다. 최연소로 칸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했고 올해 칸영화제에서 최연소 심사위원으로 위촉됐는데요. 거장의 칭호를 받는 그가 이번에는 배우로 열연합니다.}

어느 날 정신병원에서 사라진 동료를 찾으려는 그린 박사! 그와 마지막까지 함께 한 환자 마이클을 추궁합니다.

실종된 그의 행방을 놓고 두 사람은 미스터리한 진실게임을 벌이는데요.

병원이라는 한정된 공간에서 의사와
환자가 끊임없이 힘겨루기를 합니다.

환자는 진실, 혹은 거짓을 말하고 박사는 그것을 해석하고 받아칩니다.

긴박감을 늦추지 않는 치밀한 스토리와 두 주연 배우가 빚어내는 탄탄한 연기 호흡이 관객들을 유혹하는데요.

본인의 영화에서 여러 번 주연을 맡았던 자비에 돌란은 이번 영화에서 배우로서의 자신을 오롯이 내보입니다.

'엘리펀트 송'이 26살의 자비에 돌란의 또 다른 역사가 될 수 있을까요?

{앵커:극장가가 때 아닌 비수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메르스 우려로 영화관을 찾는 관객들의 발길이 뚝 끊겼는데요. 텅 빈 극장에서 나홀로 영화를 봤다는 이야기까지 있습니다. 주간 박스오피스 성적, 화면으로 보시죠.}

지진의 공포를 생생하게 다룬 '샌 안드레아스'가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박스오피스 정상을 차지했습니다.

조지 밀러 감독의 노익장이 빛나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와 멜리사 맥카시 주연의 '스파이'는 입소문을 타며 여전히 흥행몰이 중인데요.

반면, 외화들의 공세에 우리 영화는 맥을 못 추고 있습니다. 임수정 주연의 '은밀한 유혹'이 4위, 연산군 시대의 실화를 다룬 '간신'이 5위입니다.

{앵커: 어린시절 읽었던 동화 '피리 부는 사나이' 기억하시나요? 이 동화를 모티브로 가져온 류승룡*천우희 주연의 판타지 호러 '손님'의 제작발표회가 최근 열렸는데요. 흥행 가뭄을 맞은 한국 영화에 단비가 될 지 주목됩니다.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프로그램:

주요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