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모닝와이드-날씨2(8/11월)

오늘 아침에는 다소 가을같은 선선함이 느껴지겠습니다. 하지만, 낮부터는 기온이 빠르게 오름세에 들겠는데요. 오늘 낮기온 부산은 29도, 합천은 31도선 보이며, 한낮 무더위가 다시 시작되겠습니다. 또한, 남해와 사천을 포함한 경남서부남해안과 경남동쪽지역은 오후 한때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현재, 남부지방을 중심으로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고요. 가시거리도 긴편으로, 차량운행에 큰 불편은 없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오랜만에 전국이 맑은 하늘을 보이겠는데요. 다만, 곳에따라 소나기가 스치기도 하겠습니다.

태풍의 간접영향에서 벗어나면서, 무더위도 다시 시작되겠습니다. 오늘 낮기온 30도에서 31도선을 보이겠습니다.

오늘 오후, 고성과 통영 지역으로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의 양은 최고 20mm로 그리 많지는 않겠습니다.

아침에는 조금 선선했죠. 낮부터는 기온이 빠르게 오름세에 들어, 오늘 부산과 양산 모두 낮기온 29도가 전망됩니다.

현재, 동해전해상에서 풍랑주의보가 발효중인 가운데, 물결도 최고4m로 매우 높게 일겠습니다.

오늘 일본 대부분 지역으로 소나기가 내리겠습니다. 낮기온은 27도에서 28도선 보이겠습니다.

반면, 중국은 맑겠는데요. 베이징과 텐진 모두 낮기온 34도가 전망됩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당분간은 구름만 간간이 지날뿐,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겠고요. 주 후반쯤 비가 내릴 것으로 전망됩니다.

김해공항으로는 옅은 안개가, 사천공항으로는 많은 구름이 끼어있는데요. 어젯밤 태풍의 영향으로 결항이 있었던 만큼, 출발하시기전 항공사와 공항을 통해 결항여부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서나경  
  • 서나경  
  •  
  •  

프로그램:

날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