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연예가 소식-배우 소지섭, '콜라병 BABY' 음원 발표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황신혜입니다.

보통 여름하면 걸그룹의 계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런데 올 여름! 걸그룹에 대항하겠다고 나선 한 남자가 있습니다.

이 남자! 기존의 가수들과는 뭔가 달라도 많이 다르다는데요,

정체가 뭔지 확인해보시죠.}

배우 소지섭이 지난 주, 신곡 '콜라병 BABY'의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죠?

어제는 신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발표해 '래퍼 소간지'로서의 입지를 더욱 단단히 굳혔습니다.

소지섭은 지난 달부터 쌍둥이 곡 'SO GANZI BLACK'과 'SO GANZI WHITE'로 이뤄진 싱글 앨범과 상반된 분위기가 인상적인 트윈 뮤직비디오를 내놓으며 '열정 래퍼'의 컴백을 알린 바 있는데요,

이번에 공개된 신곡의 티저에서는 콜라병만큼이나 완벽한 몸매를 지닌 여성들과, 이들을 바라보며 흐뭇함을 감추지 못하는 소지섭 모습이 감각적으로 교차됩니다.

한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버리는 레드 포인트의 강렬한 이미지들이 보는 이들을 자극해, '콜라병 BABY'라는 곡의 유쾌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완벽히 전하는 거죠.

한편 '콜라병 BABY'는 소지섭과 소울다이브, DJ JUICE가 의기투합한 곡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래퍼 소지섭의 톡톡튀는 매력을 기대해볼게요~

인기 아이돌 그룹 B1A4가 돌아왔습니다.

B1A4는 지난 주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바 있는데요,

어제 자정, B1A4의 새 앨범 미니 6집 '스윗걸'(Sweet Girl)이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타이틀곡 '스윗걸'(Sweet Girl)은 첫눈에 반한 운명적 상대를 쫓아 사랑을 고백하는 달콤하면서도 강렬한 펑크 리듬의 세레나데로,

밴드와 오케스트레이션의 풍부한 사운드가 B1A4의 다채로운 보컬과 함께 귀를 사로잡는다고요.

다섯남자들의 달콤한 목소리, 가요계를 휩쓸 수 있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앵커:여름 연예계를 가수들이 장악하고 있다는 선입견은 그만!

올 여름 연예계는 모델들이 접수하고 있는데요,

패션모델에게 집중하는 연예계 속사정, 지금 알아보시죠!}

요즘 연예계는 패션모델들의 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연기부터 예능까지 모조리 접수한 것 같은데요,

90년대 패션계를 주름 잡던 차승원을 시작으로 그 뒤를 이을 패션모델들의 연예계 진출이 최근 어느 때보다 뜨겁습니다.

이성경은 SBS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로 데뷔해 M사의 드라마 주연 자리를 꿰찼고요,

모델 장기용도 작년 SBS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카메오로 시작해 연기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습니다.

톱모델 스테파니 리는 SBS 드라마 '용팔이'에 전격 캐스팅 된 바 있고요,

악동 뮤지션 뮤직비디오로 큰 인기를 끌었던 풋풋한 이미지의 이하은은
앞으로의 행보가 주목되는 다크호스로 떠올랐다고요.

이에 대해 한 연예관계자는 훤칠한 큰 키에 우월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모델을 통한 연예계 진출 시도가 활발해졌다며, 모델들의 다양한 패션쇼 런웨이 경험과 다재다능한 끼가 한 몫을 차지한다고 분석했습니다.

{앵커:모델부터 가수들까지 이번 한주도 톡톡튀는 개성이 돋보이는 연예계였네요.

다음주에도 기분 좋은 연예계 소식들로 찾아올게요.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