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연예가소식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황신혜입니다.

여러분, 힙합하면 어떤 느낌이 드시나요?

왠지 어색하고 어려워보인다고요?

그렇다면 지금부터 주목해보세요~한 힙합 보이그룹이 가요계의 새 지평을 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지금바로 만나보시죠.}
============

힙합 보이그룹인 몬스타엑스가 두 번째 미니앨범 '러쉬'를 가지고 컴백했습니다.

지난주 몬스타엑스의 소속사 측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신속히'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이 영상에서 멤버들은 스케이트보드, 자전거 등을 이용해 거침없는 질주를 선보여 시선을 사로잡았다고요.

특히 이 그룹은 어제 한 인터넷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기도 했습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데뷔 전 방송된 한 케이블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실력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실력을 뽐내주길 기대할게요~

==============

인기그룹 신화의 전진이 7년만에 솔로로 컴백함과 동시에 무서운 에너지를 뿜어내고 있습니다.

전진은 어제 자정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솔로 미니음반 '리얼'을 공개했는데요,

이후 전진의 새 음반 타이틀곡 '와우와우와우'는 단숨에 실시간 차트 1위를 차지했다네요.

전진은 이번 음반을 통해 진짜 전진의 색깔을 담고자 했다는데요,

이를 위해 발라드, 어쿠스틱 사운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로 앨범을 구성하고요, 직접 작사, 작곡에도 참여했다고요.

앞으로도 승승장구하기를 기대할게요~

{앵커:새롭게 등장한 아이돌의 소식들로 반짝이는 가요계.

하지만 작년 이맘 때에는 잊을 수 없는 안타까운 사건도 있었는데요,

어제로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고(故) 권리세 양이 세상을 떠난지 1년이 됐습니다.
관련 소식 함께보시죠.}

==============

걸그룹 레이디스코드 고(故) 권리세 양이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지 벌써 1년이 흘렀습니다.

앞서 지난 3일 고(故) 은비 양의 1주기 기일을 맞아 추모예배가 열리기도 했는데요,

어제 권리세 양의 1주기 기일을 맞아 레이디스코드 멤버 소정, 애슐리, 주니가 준비한 신곡 '아파도 웃을래' 음원이 공개됐습니다.

이는 지난해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론 세상을 떠난 은비와 리세를 추모하기 위해 멤버들이 부른 노래라고 하죠.

이들은 지난달 22일 일본 도쿄의 한 무대에서 고 리세와 은비의 추모 공연을 열고 '아파도 웃을래'를 처음 선보여 팬들을 숙연하게 했습니다.

================

그룹 소녀시대 멤버 태연이 임재범의 데뷔 30주년 기념 프로젝트 파트너로 낙점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어제 임재범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10일 발표될 '사랑보다 깊은 상처' 2015년 버전의 리메이크곡 발표를 알리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는데요,

임재범과 입을 맞출 듀엣 파트너의 실루엣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기도 했죠?

그 상대는 소녀시대 리드보컬 태연!

팬들 사이에서 실루엣과 가사를 짚고 있는 손만으로 태연으로 유추된 것이라고요.

섬세한 감정의 명곡이 과연 어떻게 재탄생될 지 기대해볼게요~

{앵커:오늘도 연예계는 온탕과 냉탕을 오가네요.

다음주에는 더욱 기분좋은 연예계 소식들로 찾아올게요.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