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백화점, 온라인 쇼핑객 잡아라

매장에서 실물을 확인하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가격을 비교한 뒤 쿠폰 등으로 구매하는 스마트 소비가 늘고 있습니다.

당연히 백화점 업계도 온라인 쇼핑객 확보에 발벗고 나섰는데요,

신세계는 휴대전화번호로 로그인하고 실시간으로 할인과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롯데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백화점에서 찾아가는 “스마트 픽업 데스크”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작성자없음  
  • 작성자없음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