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장에서 실물을 확인하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가격을 비교한 뒤 쿠폰 등으로 구매하는 스마트 소비가 늘고 있습니다.
당연히 백화점 업계도 온라인 쇼핑객 확보에 발벗고 나섰는데요,
신세계는 휴대전화번호로 로그인하고 실시간으로 할인과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롯데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백화점에서 찾아가는 “스마트 픽업 데스크” 운영에 들어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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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에서 실물을 확인하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가격을 비교한 뒤 쿠폰 등으로 구매하는 스마트 소비가 늘고 있습니다.
당연히 백화점 업계도 온라인 쇼핑객 확보에 발벗고 나섰는데요,
신세계는 휴대전화번호로 로그인하고 실시간으로 할인과 구매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모바일 앱을,
롯데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한 상품을 백화점에서 찾아가는 “스마트 픽업 데스크” 운영에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