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연예가소식-'컴백 임박' 클릭비, 자켓 이미지 공개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황신혜입니다.

햇살좋은 가을날! 여러분은 어떻게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좋은 음악 한 곡 들으면서 훌쩍 떠나고 싶으시다고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여러분의 귀를 간지럽힐 기분 좋은 음악 소식부터 함께 만나보시죠.}

여러분! 혹시 '클릭비'를 기억하시나요?

90년대 최고의 인기를 누렸던 그들이 다시 돌아옵니다.

그룹 클릭비가 완전체로 만나 준비한 첫 번째 싱글앨범 'Reborn'의 자켓 이미지가 공개됐는데요,

클릭비의 모든 멤버들은 수 차례의 수정녹음과 밤샘작업에도 지치지 않는 모습으로 녹음 디렉팅, 뮤직비디오, 의상 등 오랜 시간에 걸쳐 모두를 상의하며 앨범을 완성시켰다는 후문입니다.

특히 수록곡 '보고싶어'는 한참을 기다려준 팬들에게 앞으로도 함께 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곡으로, 클릭비 멤버들의 팬들을 향한 그리움을 표현하여 의미를 더했다네요.

클릭비 오빠들! 기대할게요~

그룹 블락비의 지코가 솔로 앨범 선공개곡으로 음원차트를 석권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 래퍼이자 프로듀서로서 주목 받는 지코는 예고된 돌풍을 그대로 보여주며 저력을 과시했는데요,

지코는 '말해 yes or no'를 통해 곡을 작업하고 앨범을 프로듀싱하는 것을 넘어 영상의 기획까지 모든 분야에 참여했다는데요,

지코는 이번 앨범을 통해 단순한 아이돌이나 래퍼가 아닌 완성형 프로듀서의 면모를 선보였다고요.

지코가 11월 초 발매 예정인 싱글 '파트1'로 또 한번 잭팟을 터뜨릴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앵커:기분 좋은 잭팟 소식들이 가득한 가요계였네요.

그렇다면 영화계는 어떨까요?

잘생겨도 지나치게 잘생긴 이정재씨부터 만나보시죠.}

얼굴에 잘생김이 묻어도 너~무 많이 묻은 이정재!

요즘 영화 '암살'을 통해 배우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굳힌 그가 차기작으로 영화 '인천상륙작전'을 선택했습니다.

어제 이정재 소속사측에 따르면 그는 최근 '인천상륙작전'의 시나리오 조율을 마치고 출연을 결정했다는데요,

특히 이 영화는 '테이큰'으로 유명한 영국 출신 배우 리암 니슨이 맥아더 장군 역으로 확정돼 더욱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고요.

영화 '인천상륙작전'은 6·25전쟁 당시 인천상륙작전의 발판이 됐던 여러 작전을 아우르는 전쟁 실화 블록버스터로 맥아더 UN 연합사령관과 숨겨진 부대원 8명의 이야기를 그릴 예정입니다.

이정재는 나라를 위해 싸우는 해군 대위 역할을 맡는다고 하네요.

7년 동안 어려운 환경의 노인들과 아이들을 위해 10억 원을 기부해 화제가 됐던 배우 신민아가 부산의 미혼모들에게도 마음을 쏟고 있던 사실이 밝혀져 훈훈함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한 미혼모 지원센터 대표는 일부 신문과의 전화인터뷰를 통해 지난해 12월과 올해 10월에 신민아가 각각 100만원과 500만원을 기부했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는데요,

특히 10월 초에 500만원을 급히 기부하게 된 데에는 이 대표가 SNS에 올린 한 미혼모의 가슴 아픈 사연 때문이었다고 하네요.

얼굴만 예쁜 게 아니라 마음씨까지 따뜻한 그녀!

볼수록 매력적이네요.

가슴 따뜻해지는 소식이었습니다.

{앵커:듣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음악들부터 심장이 두근두근 거리는 배우들의 소식까지!

오늘도 연예계는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네요.

저는 내일도 풍성한 소식들로 찾아올게요.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