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연예가소식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황신혜입니다.

갑자기 찬 바람이 불어오면서 겨울의 문턱으로 접어드는가 싶은 요즘입니다.

하지만 연예계는 연일 뜨거운 바람이 불고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도 새로운 소식 준비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블락비 지코가 새 싱글 '파트 원'의 트랙리스트로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리고 있습니다.

총 3곡으로 구성된 이번 지코의 싱글 앨범은 지코가 작사 작곡과 프로듀서는 물론 아트디렉터 부분까지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인 색깔을 충분히 입혔다고요.

타이틀곡 '보이즈 앤 걸스'는 지코의 세련된 음악성을 곳곳에서 느낄 수 있는 곡인데요,

청량감 넘치는 리듬과 지코 특유의 박자감 있는 랩, 세련된 멜로디라인이 돋보이는 곡으로 지코가 기존에 발표해왔던 트랙들과 전혀 다른 색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신예 보컬 바빌론의 환상적인 보이스를 통해 지코가 처음으로 보컬이 가미된 솔로 곡을 공개한 점도 눈여겨 볼 만 하다니까 한 번 기대해보면 좋겠네요.

가수 주(JOO)가 5년 만에 발표한 디지털 싱글 '울고 분다'가 음원공개와 동시에 음원차트를 휩쓸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주'의 신곡 '울고 분다'는 2011년 발표한 '나쁜 남자'에 이어 작곡가 '이트라이브'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작품으로,

'주'만이 표현할 수 있는 스타일의 호소력 짙은 정통 발라드 곡이라고 하는데요,

더욱 업그레이드 된 보컬 하모니와 독특한 한국적이고 동양적 멜로디가 트랙 전반에 느껴지는 세련된 곡이라네요.

이별 후 사랑하는 사람을 잊지 못해 괴로워하는 절절하고 가슴 시린 마음을 대변하며 쓸쓸한 늦가을 감성을 저격하는 이 곡! 놓칠 수 없겠죠?

{앵커:찬 바람이 불어오는 이 맘때 쯤이면 늘 생각나는 그것!

맞습니다! 바로 대학수학능력시험인데요,

가수 솔비가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과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응원하기 위한 응원곡을 발표했다고 하네요.

함께 만나보시죠.}

가수 솔비가 응원가로 컴백한다.

솔비는 어제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오늘도 난 원더풀'을 공개했습니다.

'오늘도 난 원더풀'은 일렉트로닉 팝으로, 수능을 앞둔 수험생들과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을 응원하기 위해 발매를 결정한 곡이기도 하다는데요,

뮤직비디오는 그야말로 톡톡튀는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라고요.

영화 '설국열차' 편집감독인 최민영 감독이 디렉팅했고요, 휴대폰과 셀카봉을 들고 직접 촬영에 나섰다고 하니 정말 독특하죠?

여러분, 흥미로운 응원가 들으면서 우리 모두 힘내보자고요!

요즘 바빠도 너~무 바쁜 배우가 있습니다.

한창 주가를 올리면서 인기가도를 달리는 여배우! 바로 한효주인데요,

한효주가 출연한 일본 이누도 잇신 감독 영화 '서툴지만, 사랑'이 12월 개봉을 알려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메종 드 히미코' 등 매 작품마다 특유의 담백한 감성과 감각적인 영상미로 탁월한 연출력을 인정받은 이누도 잇신 감독과 한효주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 효과를 가져올지 한번 지켜보자고요!

{앵커:여러분, 아침,저녁으로 건조한 바람이 강한 요즘입니다.

건강 관리 잘 하시고요,

저는 내일 더 풍성한 소식들로 찾아올게요.

지금까지 핫이슈 클릭이었습니다.}

황신혜  
  • 황신혜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