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세계 최대 디오라마월드 개관 등 부산 센텀시티 문화중심지 부상

크리스마스와 겨울방학을 앞두고 자녀들과 어디서 시간을 보내야할지 고민일텐데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오라마월드가
문을 여는 등 요즘 부산 센텀시티 일대가 가족이 함께 즐기기에 좋은 문화 중심지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김상진 기자입니다.

최근 개관한 센텀 디오라마관이센텀시티의 새로운 명소가 됐습니다. 이 곳의 특징은 부모들이 자녀들과 함께 해야 더 뜻깊은 시간을 즐길 수 있다는 점. 전시된 세계의 명소들을 보면서 문화와 역사공부를 할 수 있어 눈과 머리를 함께 채울 수 있습니다.

부산 센텀시티의 한 백화점입니다. 한 완구업체가 홍보관을 겸해 만든 스타워즈 작품 전시행사에 사람들이 몰렸습니다. 백화점마다 연말 가족단위 내방객들을 노린 알찬 문화행사가 연일 펼쳐지고 있습니다.

인근에 위치한 벡스코에서는 아이들이 실컷 뛰어놀 수 있는 행사가 열리고 있습니다. 특히 곧 시작될 겨울방학을 앞두고 체험형 행사들이 추가로 속속 개장을 할 예정입니다. 영화의 전당에서는 아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이 상영되는 등, 요즘 센텀시티에는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합니다.

부산 센텀시티에 다채로운 볼거리 즐길거리가 넘쳐나면서 부모와 자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의 중심지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KNN 김상진입니다.

작성자없음  
  • 작성자없음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