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KNN 제2 FM 내년 개국

조회수2.75K의견0

{앵커: KNN이 종합편성 라디오 채널인 제2FM 채널을 내년에 개국합니다.

이로써 KNN은 TV와 DMB, 기존 KNN FM와 함께 모두 4 개의 지상파 채널을 구축하며더욱 탄탄한 지역 여론 창구 역할을 하게 됐습니다. 황보 람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KNN 제2FM 방송이 내년에 개국합니다.

개국은 KNN TV 방송 개국 21주년을 맞는 내년 5월로 예정돼 있습니다.

주파수는 105.7Mhz.

지역사회의 생활정보를 중심으로 청취자와 함께하는 종합편성 라디오 채널로 탄생합니다.

SBS 종합편성 라디오 채널인 'SBS 러브 FM'을 릴레이 방송하며개국 첫 해에 32.1%의 자체 프로그램을 편성합니다.

이는 지역 라디오 방송가운데 최대 편성 비율입니다.

"특히 보도정보와 생활정보 프로그램을 대폭으로 제작 편성하면서 '지역의 정보통'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됩니다."

{문혁주/KNN 대표이사/"저희 KNN이 이제 보도와 정보*시사 등의 종합편성 라디오 채널을 갖게 됨으로써 700만 시*청취자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수 있는 토대가 마련됐다는 것이고, 동시에 KNN이 부산*경남 대표방송으로서, 종합 방송사로서의 위취와 위상*시스템을 갖추게 됐다는데 그 의미를 찾을 수 있겠습니다."}

"내년 새롭게 시작할 KNN 제2FM은 지역 청취자들의 알 권리를 위해 힘쓰고, 지역 여론의 창구 역할을 하는 방송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NN 황보 람입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