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핫이슈클릭-'나쁜놈은 죽는다'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 클릭 이명지입니다. 황금연휴인 이번 설 명절! 오랜만에 모인 가족들과 극장 나들이를 계획 중이라면 지금 이 시간, 절대 놓치지 마세요! 설 명절 극장가를 평정할 신작 열전, 지금 소개합니다.}

{리포트}

살인누명을 쓰고 징역 15년형을 선고 받은 다혈질 검사 변재욱! 교도소에서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과 만납니다.

누명을 벗으려는 재욱은 검사 시절의 노하우로 전과 9범의 치원을 무혐의로 내보내고 반격을 시작하는데요.

전직 검사와 꽃미남 사기꾼! 전혀 어울리지 않는 두 사람의 짜릿하고 유쾌한 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까요?

충무로의 대표 흥행 보증수표인 황정민과 강동원이 범죄오락 영화 '검사외전'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춥니다.

전혀 다른 사회적 지위와 성격의 두 사람이 티격태격 싸우면서 목적을 달성하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리는데요.

능청스러운 사기꾼으로 분한 강동원은
검사에서 조직폭력배로, 선거운동원으로 변신하며 사기 행각을 벌입니다.

믿고 보는 황정민과 강동원의 남다른 합이 설 극장가에서 어떤 성적표를 받아들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앵커:극장가 최대 성수기인 설 명절, 단연 관심을 모으는 영화 한 편이 더 있습니다. 바로 한국과 중국의 내로라 하는 영화인들이 힘을 모은 '나쁜놈은 죽는다'인데요. 국경을 초월한 블랙코미디영화, 지금 조금만 엿보실까요?}

{리포트}

제주를 여행하던 중국인 관광객 창주과 친구들! 교통사고로 의식을 잃고 쓰러진 의문의 여인을 발견합니다.

차를 세우고 여인을 도와주려는 바로 그 순간! 한 발의 총성과 함께 영문도 모르는 추격전이 시작되는데요.

어느새 납치까지 당한 창주! 얽히고 설킨 이 소동의 끝은 어디일까요?

강제규 감독과 중국의 펑 샤오강 감독이 150억 원을 들여 함께 만든 '나쁜놈은 죽는다'가 베일을 벗었습니다.

충무로의 흥행퀸 손예진과 대만의 진백림이 호흡을 맞춘 영화는 제주도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는데요.

펑샤오강 연출부 출신인 손호 감독이 아름다운 제주를 배경으로 중국 청년들의 좌충우돌 모험기를 그립니다.

지난해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영화의 창' 부문에 초청돼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모은바 있습니다.

매서운 추위에는 가슴이 따뜻해지는 애니메이션이 제격인 걸까요? 잭블랙이 더빙한 쿵푸팬더 세 번째 이야기가 점유율 50%를 넘기며 압도적 1위네요.

2월 극장가도 남남 커플이 대세!!!
황정민*강동원 주연의 '검사외전'이 개봉 하루에만 관객 52만여 명을 끌어모으며 이번 주 2위를 차지했습니다.

미생에서 최강 케미를 보여줬던 임시완과 이성민, 흥행 대결에서는 누가 웃었을까요? 결과는~~임시완의 승리!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인생연기를 펼친 '레버넌트', 200만을 눈앞에 두고 이번 주 박스오피스 5위입니다.

{앵커:제가 소개한 종합선물세트 같은 신작 영화들 어떠셨나요? 긴 설 연휴, 숨은 명작들과 함께 쌓였던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려보내시는 것도 더할 나위 없겠죠?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지금까지 핫이슈클릭이었습니다.}

박정은 구성작가
  • 박정은 구성작가
  • jep@knn.co.kr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