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Player로 보기 jwplayer로 보기
전체화면보기


※ HTML5 PLAY는 Internet Explorer 11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Internet Explorer 10 이하의 웹 브라우져를 사용하실 경우 FLASH PLAY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FLASH PLAY로 동영상이 보이지 않을 경우 FLASH PLAYER를 최신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

핫이슈클릭

조회수1.07K의견0

{앵커:안녕하세요? 핫이슈클릭 이명지입니다. 꽁꽁 얼었던 겨울이 지나고 어느새 봄을 알리는 3월입니다. 꽃피는 춘삼월, 지역 문화가에는 어떤 소식들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봄향기 솔솔 피어나는 전시소식부터 전합니다.}

{리포트}

화랑가에도 봄이 찾아왔습니다. 형형색색의 옷을 입고 화사하게 핀 꽃과 나비는 은은한 봄 내음을 더합니다.

갤러리 아트숲의 마흔 번째 기획전은 김난영, 조영숙 작가가 주인공입니다.

숨겨진 욕망을 초월적 세계로 표현하는가 하면, 엄청난 크기의 꽃망울을 터뜨려 서정성을 더하기도 하는데요.

{갤러리 아트숲 큐레이터/그린토마토의 뜻밖의 달콤함처럼 익숙하고 낯선 풍경을 통해서 봄의 달콤함을 만날 수 있는 전시가 될 것이라 기대합니다.}

튀긴 토마토에서 느껴지는 달콤함처럼, 삶의 여정 속 예기치 않게 맞닥뜨리는 기쁨과 사랑을 펼쳐 보입니다.

전통 남화 산수를 계승하는 노화백이 봄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전합니다.

석재 박기옥 화백이 우리 전통 병풍의 아름다움을 알리기 위해 다양한 종류와 소재의 작품을 두루 선보이는데요.

고요하고 맑은 자연의 비경을 섬세하면서도 힘 있게 담아내, 한국화의 멋과 맛을 느끼고 배울 수 있습니다.

100호부터 300호까지 대작들도 잇따라 선보여 관람객들을 들뜨게 하는데요.

이번 전시와 함께 40년 작가 생활을 정리한 화집도 함께 발간됐습니다.

{앵커:브로드웨이 대표 뮤지컬 하면 '시카고'를 빼놓을 수 없죠. 여죄수들의 탈출기를 농염한 재즈 선율과 함께 버무려낸 이 매력적인 뮤지컬이 부산을 찾아옵니다. 지금 만나보시죠.}

{리포트}

1920년대 시카고! 남편과 여동생을 살해한 인기 배우 벨마와 불륜남을 살해한 가수 록시가 교도소에 수감됩니다.

매혹적인 두 여인은 언론의 관심을 독차지하기 위해 경쟁을 벌이는데요.

장수 뮤지컬 '시카고'가 오는 4일부터
사흘 동안 부산에서 막을 올립니다.

벨마 역의 최정원, 록시 역의 아이비, 빌리 플린 역의 이종혁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뿌리고 있는데요.

관능적 재즈선율과 화려한 안무, 탄탄한 구성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중견 사진가는 우리 부산의 역사와 지역성을 어떻게 기록하고 있을까요?

고은사진미술관의 장기 프로젝트 전시인 '부산 참견록'의 네 번째 주인공으로 사진가 강용석이 선정됐습니다.

한국전쟁 후 낙동강 이남 사람들과 불쑥불쑥 튀어나오는 전쟁의 상흔을 추적한 70여 점의 작품을 소개하는데요.

전시 제목인 '부산을 사수하라'는 한국전쟁에 참전한 장교의 경험을 기록한 책의 제목에서 빌려온 것입니다.

전세계를 매혹시킨 뮤지컬을 스크린으로 만나본다면 어떨까요? 12년 만에 재개봉 되는 '오페라의 유령'이 내일 저녁 무료로 지역민들을 찾아옵니다.

사진으로 만나는 거제의 아름다운 야경이 오늘까지 전시됩니다. 은하수로 반짝이는 바다, 화려한 빛으로 물든 항구의 풍경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앵커:올해로 10회째를 맞은 부산비엔날레의 계획이 최근 확정됐습니다. 단풍이 물드는 9월 6일 개막해 86일간 부산비엔날레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전 세계 작가 80여 명의 다채로운 작품을 선보인다고 하니, 기대 많이많이 해주세요! 핫이슈클릭이었습니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