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면낭독기 또는 키보드를 사용하시는 경우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을 클릭하세요
새창으로 동영상 재생

뉴스아이 날씨 3월 22일 (화)

요즘처럼 일교차가 크게 벌어질 때, 주변에 감기 걸리는 분들 많습니다. 건강관리에 특히 신경쓰셔야겠는데요. 내일도 역시 일교차 크게 벌어지겠습니다. 낮에는 구름만 많은 날씨가 예상되고, 밤에 부산, 울산 등 동쪽 해안을 중심으로 비가 오는 곳이 있겠습니다. 예상강수량은 5mm미만으로 적겠습니다.

현재 전국에 구름만 간간이 지나고 있습니다. 내일 부산 경남의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 보이겠습니다.

내일은 전국이 구름많다가 낮부터 차차 맑아지겠습니다. 다만 동풍의 영향으로 동해안 지역 대체로 흐리겠는데요. 강원도에는 많은 눈이 내리겠고,
경남동해안에는 밤부터 비가 내리곘습니다.

내일 구름만 많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낮 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는데요. 합천에서 18도 진주에서 17도, 의령 19도 예상됩니다.

기온 살펴보면, 일교차 10도 이상 크게 벌어지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출근길 옷차림 따뜻하게 하셔야겠습니다.

내일 낮에는 구름 많다가, 밤 한때 동쪽지역으로 비 소식 있습니다. 우산 준비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일 바다의 물결은 서해와 남해상에서 최고 4.0m로 일겠는데요. 밤부터 남해동부해상에는 점차 바람이 강하게 불겠습니다.

당분간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 다만 다음주 초까지는 아침공기가 다소 차갑겠습니다.

이명지  
  • 이명지  
  •  
  •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