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고객 할인 이벤트, BNK금융그룹

BNK금융그룹(회장 성세환)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신용카드(체크카드 포함)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부산은행, 경남은행 신용카드로 롯데시네마 부산·울산·경남지역 19개 상영관에서 영화티켓 2장 이상을 결제하면 무조건 3천원을 현장에서 할인해 줍니다. 또 부산 더파크 동물원에서 입장권을 사면 본인과 동반자 1인까지 입장료 20%를 할인해 줍니다.

5일부터 8일까지 4일간 황금연휴에는 TOP 포인트 적립 기능이 있는 개인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BC TOP 포인트 더블 적립” 이벤트도 실시합니다.

김종구 BNK금융지주 카드사업단장은 “부산은행과 경남은행이 준비한 다양한 카드 혜택으로 가정의 달 5월 알뜰한 소비를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부산은행 코스모스회, 에콰도르 지진 구호 성금 전달

BNK부산은행 코스모스회는 지난 4월 16일 규모 7.8의 지진으로 막대한 인적·물적 피해를 당한 남미의 에콰도르를 돕고자 성금 2만 5천 달러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했습니다.


부산은행 코스모스회는 1975년 어려운 이웃을 돕고자 은행 임직원이 자발적으로 만든 단체입니다. 현재 1천700여 명의 부산은행 직원이 회원으로 가입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전달한 성금은 지진 피해로 어려움을 겪는 에콰도르 국민을 위한 구호물품 구입 등에 사용될 예정입니다.[뉴미디어팀]

작성자없음  
  • 작성자없음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