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박기량 치어리더 15일 자선 치어 콘서트 개최

지난 6월 미니앨범 “Lucky Charm”을 발매한 롯데 자이언츠의 국민 치어리더 박기량이 이번에는 자선 콘서트에 나섭니다.박기량은 15일 부산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자선 치어(cheer) 콘서트 “순한시원과 함께하는 박기량과 친구들”을 공연합니다.박기량이 소속된 롯데 자이언츠 치어 팀 뿐만 아니라 두산 베어스, SK 와이번스, LG 트윈스 등 다른 구단 치어 팀도 참여해 야구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동고동락한 걸그룹 베티엘, 3인조 남성그룹 맨삼이의 신나는 공연과 프로듀스 101 출신 멤버로 이루어진 걸그룹 트윙클도 무대에 오릅니다.한스타 여자연예인 야구단의 코치인 거리의 시인 노현태와 부산을 대표하는 래퍼 정상수 역시 함께합니다.지난해 10월 공식 출범한 어린이 치어 팀 “슈팅스타”의 귀여운 응원으로 공연 문을 열고, 대한민국 최초 프로야구단 남자 장내 아나운서로 알려진 LG 트윈스 허지욱 아나운서가 맛깔 나는 입담으로 진행을 맡습니다.

자선 치어 콘서트 취지를 살려 공연 중 ARS를 통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기부행사도 마련됩니다.박기량은 “함께 땀 흘리는 동료들과 의미 있는 콘서트를 가지게 되어 기쁘다”라며 “이번 공연이 치어리더 가치와 역할을 한 단계 발전시키는 의미도 있지만 많은 이웃을 돕는 자선 공연인 만큼 따뜻한 관심으로 지켜봐 줬으면 한다”고 말했습니다.벡스코 오디토리움 입구에 마련된 매표소에서 초대권을 입장권으로 교환해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당일 입장권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초대권을 무료 배포합니다. 초대권 교환은 오후 6시부터 공연 시작 전까지 할 수 있습니다.이번 공연은 박기량이 전속모델로 활동 중인 BN그룹, 대선주조, 부산 하늘성형외과가 후원하고 레전드야구존이 협찬합니다.공연문의는 콘서트 주최와 주관을 맡은 RS ENT(☎ 051-816-2805)로 하면 됩니다. [뉴미디어팀]

작성자없음  
  • 작성자없음  
  •  
  •  

프로그램:

전체뉴스

의견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