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NN생방송투데이 프로그램 소개

만드는 사람들
연출 : 엄상준, 정한석
작가 : 강유경, 이주은, 이미경, 한지원, 탁현화
자료조사 : 김은경
내용 및 구성
부산경남의 시청자에게 시사, 교양, 오락 등 종합 정보의 신속하고 명쾌한 제공을 담당한다, 저녁시간대 지역의 시선으로 지역의 의미를 담은 각종 프로그램을 지역민을 위해 방송한다.
▶ 투데이 맛있는 메뉴
지역 맛집 정보를 왜곡없이 전달하여 요즘 외식정보의 홍수속에서 “뭐먹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자 하며 신상맛집 코너를 통하여 새로 창업한 맛집 소식을 발빠르게 소개하고자 한다.
▶ 부산경남 맛지도
부산 최고의 요리 전문가가 부산경남을 대표하는 음식들을 찾아가 보는 시간으로 4주 동안 하나의 주제로 부산경남의 맛지도를 그려본다. 또한 음식과 관련된 요리사들의 사연과 음식을 만드는 철학등을 들으본다.
▶ 으랏차차장터
부산경남의 전통시장을 가상부부가 찾아가서 시장의 현대화된 모습과 시장 상인들의 활력을 전한다. 전통시장과 중소상인들을 살리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과 상인들의 밝은 모습을 통해 전통시장에 대한 이미지를 개선하는 데 기여한다.
▶ 무사의 전원일기
아프리카 케냐 출신의 무사, 정 많고 힘 잘 쓰는 부산에 사는 아프리카 청년이 낯선 시골 생활을 시작한다.
1박2일 동안의 시골 체험을 통해 한국의 정을 느끼고 도시와 다른 농어촌 문화를 체험하며 한국 문화의 한국인의 깊은 정을 느껴본다.
▶ 이창훈의 초보캠핑
가족여행의 트렌드로 확산되는 캠핑, 그렇지만 캠핑을 위해 준비해야 할 것은 하나 둘이 아니다.
텐트로 칠 줄 모르는 초보캠퍼가 시청자의 눈높이에서 캠핑을 배우고 부산경남의 캠핑장 이모저모를 샅샅이 살펴본다.
▶ 신바람 SOS
부산경남의 문화 소외지역을 찾아가 어르신들과 함께 트로트를 중심으로 즐거운 게임과 미션을 수행하는 시간이다.
친숙한 노래를 통해 마을 공동체의 단합을 도모하고 어르신들이 가진 크고 작은 사연들을 나누며 재미와 감동을 찾는다.
▶ 고독한 여행가
부산경남을 비롯하여 인근 지역의 관광명소와 맛집을 찾아가는 여행코너로 솔로가 혼자하는 여행이라는 컨셉으로 1인칭 독백과 3인칭 나레이션을 섞어서 아름다운 영상을 통해 여행지를 소개한다.
▶ 캐내네
방송에서 볼 수 없는 KNN의 또다른 모습을 SNS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