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2(7/25금)

서나경 입력 : 2014.07.24
조회수 : 1206
많은 양은 아니지만, 출근길 촉촉히 장맛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비가 더위를 씻겨줄 듯 했지만, 여전히 경남 대부분지역으로는 폭염주의보가 발효중인 상황인데요. 오늘 부산경남지역을 중심으로 최고 40mm의 비가 내릴 전망이고요. 밤에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기도 하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출근시간 현재, 흐리고 비가 내리는 곳들이 있겠는데요. 도로가 미끄러운 곳들이 있는 만큼, 출근길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는 가운데, 일부지역은 천둥번개를 동반한 강한비가 내리기도 하겠습니다.

남해와 사천을 포함한 서부경남권 대부분 지역으로 폭염주의보가 발효중인 상황이고요. 오늘 합천은 낮 최고 3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비와 함께 강한 바람도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낮기온 29도에서 30도선 보이겠습니다.

아침부터 내리던 비는 밤에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겠습니다. 오늘 부산은 낮 최고 29도가 전망됩니다.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최고 3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우리나라와 달리, 일본은 맑겠는데요. 다만, 후쿠오카는 안개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중국의 칭다오와 상하이로도 비가 내리겠고요. 베이징은 낮 최고 34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이번 장맛비 토요일까지 이어지겠고, 비가 그친 후에도 낮기온 30도까지 오르는 무더위가 이어질 전망입니다.

이 시각 현재, 김해공항은 옅은 안개가 낀 상황이고요. 사천공항으로는 많은 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