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 (8/19화)

서나경 입력 : 2014.08.19
조회수 : 1842

요란한 비로 인해 축대붕괴나 산사태 등 피해가 속출했는데요. 오늘도 더 큰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대비 잘하셔야겠습니다. 지금 내리고 있는 비, 낮에는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겠지만, 오늘밤부터 다시 강한 비가 예상되는데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를 동반하기도 하겠습니다. 또한, 목요일까지 부산경남은 최고150mm, 많은 곳은 200mm로 꽤 많은 양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출근시간 현재, 강한 비구름대가 남해상에서 다가오고 있는데요. 가시거리도 짧고, 도로면이 많이 미끄럽습니다. 교통안전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계속해서 전국적으로 비가 내리겠는데요. 중부지방은 낮에 대부분 그치겠습니다.

지금 내리고 있는 비는 낮에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기도 하겠습니다. 오늘 낮기온이 24도에서 26도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이미 많은 양의 비가 내렸기 때문에 도로도 미끄럽습니다. 출근길 안전운전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밤부터 다시 돌풍과 함께 천둥 번개를 동반한 강한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 피해없도록 대비 잘하셔야겠습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와 동해남부 전해상에서 최고 2m로 잔잔하게 일겠습니다.

오늘도 일본 하늘의 표정 좋지 않습니다. 낮기온 27도에서 31도선을 보이겠습니다.

칭다오와 상하이로도 비가 내리겠는데요. 다만, 그밖의 지역은 구름만 간간이 지나겠습니다.

주간날씨 알아볼게요. 당분간 참 비소식이 잦습니다. 목요일 오전까지 비가 내리고 나면,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다 일요일 오후부터 다시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현재, 두공항으로 모두 비가 내리고 있는데요. 어제는 천둥번개로 인해 비행기 결항이 있었던 만큼, 출발하시기 전 비행기 결항 여부 꼭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