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생활문화

모닝와이드-날씨 (8/20수)

서나경 입력 : 2014.08.19
조회수 : 585

가을장마가 길게 이어지고 있습니다. 아침까지 내리던 비는, 낮동안에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겠고요. 늦은 오후에 다시 시작되겠습니다. 다만, 오늘밤이 또 고비인데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예상되는데다, 국지적으로 시간당30mm가 넘는 강한비와 함께 많은 양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지역적인 편차도 크겠습니다. 비 피해없도록 대비잘하셔야겠습니다.

먼저, 이 시각 자세한 구름영상입니다. 서서히 남서쪽에서부터 비구름대가 몰려오고 있는데요. 따라서 대부분지역에서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다음은 전국날씨입니다. 전국이 흐린편인데요. 제주도에 시작된 비는 낮에 남해안, 오후에는 남부지방까지 확대되겠습니다.

낮동안 잠시 소강상태를 보인 비는, 늦은 오후에 다시 시작되겠고요. 이번 비는 강수량의 지역적인 편차가 크겠습니다.

오늘 가시거리도 짧고, 도로도 많이 미끄럽습니다. 차량운행에 주의하셔야겠습니다.

오늘 밤부터는 바람도 강하게 불겠습니다. 시설물관리에 유의하셔야겠고요. 오늘 부산은 낮기온 26도입니다.

바다의 물결은 남해동부 전해상에서 최고 2.5m로 약간 높게 일겠습니다.

계속해서 일본은 궂은 날씨가 예상되고요. 후쿠오카는 낮 최고 31도까지 오르겠습니다.

중국 상하이로는 비가 내리겠지만, 그밖의 지역은 맑겠습니다. 베이징과 텐진 모두 낮기온 34도선 보이겠습니다.

한주간 날씨 알아볼게요. 이번 비는 내일 오후쯤이면 그치겠는데요. 잠시 소강상태를 보이다, 휴일인 일요일 오후부터 다시 비가 시작되겠습니다.

현재, 김해공항으로는 비가 내리고 있고, 사천공항으로는 옅은 안개가 끼어있고요. 풍속도 그리 세지 않은 상황입니다.

기상정보였습니다.
KNN 뉴스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전화
부산 051-850-9000
경남 055-283-0505
▷ 이메일 jebo@knn.co.kr
▷ knn 홈페이지/앱 접속, 시청자 제보 누르기
▷ 카카오톡 친구찾기 @knn
저작권자 © 부산경남대표방송 KN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사이트맵